Global Business Guide Indonesia

Indonesia
Sign up for the GBG Indonesia Quarterly Business Intelligence Report for the latest news on your sector.
Sign Up

인도네시아의 선두하는 은행 및 금융 교육 전문 기관으로서, 쁘르바나스 연구소는 고도로 숙련된 교수진의 노하우와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 및 국제의 연구기관과 협력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러한 연구 중심의 학풍은 연질과 강질 모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혁신적은 교과 과정의 발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교육 자원을 개선하기 위한 공동 연구 사업에 우선 순위를 둠으로서, 쁘르바나스 연구소는 은행 및 금융 산업의 미래 트랜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Marsudi Wahyu Kisworo 박사 겸 교수

“ 2017년 혹은 2018년까지 인도네시아 내에서 운영하는 해외 고등 교육기관을에 대한 정부 규제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이들 대학들은 지역 기관 등과 같은 파트너들이 필요합니다. ”

Marsudi Wahyu Kisworo 박사 겸 교수, 연구소장

자세한 내용을
공동 연구

인도네시아 국내 및 해외 높은 수준의 교육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쁘르바나스 연구소는 연구소의 학습과정의 일환으로 학생 교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열린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더많은 해외 유학생 유치를 목표로 영어를 기본으로 하는 학습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샤리아 은행 및 금융 교육의 발전에 오랜동안 이바지해 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말레이시아의 국제 이슬람 대학이 우리의 파트너들 중 하나인 것 또한 우리 연구소가 얼마나 포괄적인 연결망을 가지고 있는지 잘 보여줍니다.

학생 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