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Business Guide Indonesia

Indonesia
Sign up for the GBG Indonesia Quarterly Business Intelligence Report for the latest news on your sector.
Sign Up

연구과 개발에 전념하는 기관으로써, Universitas Prasetiya Mulya는 현지 및 국제 파트너들과 공동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교가 미래의 맞춤 비즈니스 리더를 개발을 위해 STEM 영역으로 집중된 경쟁적인 교육과정을 통한 능숙하고 사회에서 요구되는 졸업생을 배출해 내기 위한 지원으로 이어집니다. 이 학제적인 접근을 수행하면서, Universitas Prasetiya Mulya는기술 있는 현지 실력자들을 발굴하여 저명한 현지 및 국제 기업들에게 신뢰할만한 파트너로 남을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Djisman Simandjuntak 박사 교수

“ STEM 에 대한 더 큰 투자 요청은 인도네시아가 현재 마주하고 있는 문제를 대변하게 되는 결과가 될 것이다. ”

Djisman Simandjuntak 박사 교수, 총장

자세한 내용을
공동 연구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졸업생들을 배출하기 위하여 Universitas Prasetiya Mulya가 가진 기관 파트너들과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망을 통한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오랜 시간의 경험은 대학교가 가진 다원성에 대한 초점과 일치하며, 이를 지지하기 위한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대학교는 학생들이 글로벌 비즈니스 풍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파트너쉽 개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X를 포함한 앞서가는 해외 교육기관과의 사전 협력University of New South Wales, University of Melbourne, National Taiwan University, Boston University, Tsinghua University. Universitas Prasetiya Mulya 는 한국 인도네시아 대만 (KIT) 프로젝트를 개진하였으며 또한 Georgia Tech와의 파트너십으로 몰입식 교육 프로젝트를 마련했습니다.

학생 교류